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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물에게 카운터 칠 수 있는 방법이 생기는 모드

 

무적인 적 카운터 치기

무적인 적 유형에 대해 반격할 수 있는 모드 !

이 모드는 공략이 따로 없는 괴물에 대해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업데이트는 계속하고 있지만 최근엔 업데이트가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현재 있는 3가지 공략법 추가로도 충분한 모드라고 생각해 추천하게 됐습니다.

일단 생명체 적으로는 광대와 코일헤드이고 함정은 터렛이 포함되어 총 3가지 공략법이

추가됩니다.


현재 버그가 있는데 수정할 지는 모르겠으나 게임 플레이를 못할 정도의 버그는 아니고

코일헤드를 죽일 수 있게 변경되고 코일헤드가 머리를 떨어트리는데 떨어트린 스크랩 크기가

굉장히 확대되어 떨어지는 버그가 있습니다.

제작자님의 의도는 아닌 것 같고 설정오류로 인한 것 같습니다.

몰입에 방해될 것 같다싶은 경우 코일헤드는 Config 설정에서 끄기 바랍니다.


Config 설정법도 소개하였으니 어렵지 않습니다.

(Config 이름 복붙으로 찾기용 - "    MoreCounterplay    "


그렇다면 자세하게 모드로 추가되는 공략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광대 (Jester 까다롭고 상대법이 없던 광대)

모든 스크랩으로 가능한 것이 아닌 무게가 있는 스크랩이 필요합니다.

광대에 대한 카운터 방식
광대에 대한 카운터 방식 실패
아무 스크랩이나 가능하지 않습니다.
Config이 상대적으로 적으므로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EnableJesterCounterplay = true        -        False로 변경(체크 해제)하면 금지됩니다.

WeightToPreventJester = 30        -        파운드 기준이며 30 파운드 = 약 14kg

2. 터렛 (Turret 함정 무력화 가능)

터렛을 칼로 공격하면 선을 잘라서 무력화 시키는 컨셉으로 터렛 광폭화 후 완전 종료됩니다.
터렛 완전 무력화

EnableTurretCounterplay = true        -        False로 변경(체크 해제)하면 금지됩니다.

3. 코일 헤드 (버그가 존재 - 심각한 버그 X)

코일헤드가 무적이 아니라 체력이 생깁니다. 기본값 상태에서는 칼로만 공격 가능합니다.

약간의 버그가 있는데 직접 해보시면 바로 알게될겁니다.

엄청난 버그는 아니기에 그냥 진행해도 되지만 몰입도가 깨질 것 같다싶은 분들은

해당 부분의 코일헤드 카운터만 끄고 하셔도 무방합니다.
코일헤드 시체
EnableCoilheadCounterplay = true        -        False로 변경(체크 해제)하면 금지됩니다.

CoilheadHP = 3        -        코일 헤드 체력 설정 (위 설정이 켜지면 발동됩니다.)

CoilheadDefaultDamage = 0        -        아래에 없는 무기로 코일헤드가 받는 피해량

CoilheadKnifeDamage = 1        -        코일헤드가 칼로 받는 피해량

CoilheadShovelDamage = 0        -        코일헤드가 삽으로 받는 피해량

DropHeadAsScrap = true        -        코일헤드가 죽으면 머리를 떨어트림(스크랩)
버그가 발생하는 부분인데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그냥 하셔도 무방합니다.
만약에 그게 맘에 안든다면 해당 부분만 False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MinHeadValue = 30        -        코일헤드 머리 최소 가격
MaxHeadValue = 70        -        코일헤드 머리 최대 가격

무적인 적에게 반격하는 모드 다운로드 링크

이미지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반격 모드 다운로드 !

처음 모드 적용할 경우 필요(필독) !

누르면 사용방법 링크로 이동합니다.
모드 적용법 링크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리썰컴퍼니 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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